런던 엄마 생활

[영국 쇼핑] Sports Direct

Jinver 2023. 10. 16. 18:45
반응형

첼시가 방학 중에
운영하는 축구 캠프에
아이 보내고자
여름에 런던에서 보름 지내신 선배는
일단 스포츠 다이렉트부터
도셨다고 하시더라구요.

Retail park 란 곳들

중심가에서 좀 떨어져 있으니
차 없는 저희도
맘 먹고 가는 곳입니다.

잭팟

오늘 다녀 오게 된 연유는...

누나의 작년 축구화

둘째 등살에
이 정도 Stud(징?)면 안 될까요? 🙏
하고 위 사진 찍어 보냈더니

사라고 -_- 눼눼...

축구화가 어려운 게
어지간한 쇼핑몰이나
JD라는 조금 더 작은 규모 스포츠 전문점에선
"We don't do(취급하다) them"
소리를 들어야 하더라구요ㅜ

윗 동네 상가에 도서관 들릴 겸 왔는데

더 큰 JD 매장 가야
축구화는 있다고
가장 가까운 곳이 Borehamwood 라고 알려주네요.

그리하여 107번 타고 새로운 동네로 출발~

막상 가니 옆에
Sports Direct도 있길래,
아이가 한 눈에 골랐습니다.
단 공홈에서는 작은 사이즈도 있던데
매장엔 size 2 부터 있어
좀 크게 샀네요...
축구 양말이 좀 도톰하고
발목 잡아주니
공 찰 때 벗겨질 우려는 없을 거야.

스포츠 다이렉트에선 £56.99 (한국보다 2만원 정도 저렴)

영국 스포츠 용품점에는
럭비 신발도 있다는 거 유의!
학교에서 럭비도 많이 하거든요.
Stud 모양이 다른가봐요.
쇠가 럭비인가봅니다.
(맞으면 무기겠는데요?)
누나반 전학생 남자애가 럭비 신발 신고 있대요.
체육샘도 영국이 처음인 부모
교육시키느라 수고가 많으시겠습니다.
작은 아이는 뒤집어서 Stud 갯수를 세어보더군요.
12개.

하여간 들어 오면
스포츠 문외한인 저도
이것저것 골라 집게 되는 곳입니다...

작은 축구공 2개 £7.5에 겟

올해 프리미어 리그 공이랍니다.
공도 시즌이 있군요-_-
안 팔아 먹는 거 없도록 하라
애들끼리 하는 소리인지
프리미어 리그 공이 바람이 잘 빠진다고 합니다 ㅎㅎ

구비하시죠
최신 유행 음료 ㅋㅋㅋ Aldi와 Poundland에서도 팔아요 £2

축구 구장 기념품 매장에서 파는
굿즈의 지난 시즌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팔아 쏠쏠해요.

홈 키트는 매 시즌이 달라는 디테일이 잔잔해서...하지만 하얀색은 아이가 금방 헌옷 만들어 버리더라구요
토트넘 방수 잠바가 영국 날씨에 아주 유용했고

'22년도 Away kit 상의는
같이 토트넘 스테이덤 투어하면서
저희 사촌오빠가 선물로 사주었는데
£75 였어요.

시즌 끝날 때 즈음
토트넘 공홈에서도 어른 사이즈는
세일 들어가더라구요.
신랑 사이즈  L이 £38에 있길래 집어 왔습니다.
마침 아들 키트는
등짝에 손흥민 선수의 Son까지 있어요 ㅋㅋㅋㅋ
부자간 세트로 입고 다니자~

미니 블록도 파네요!
비추, 몇 달 사용하니 비릿한 플라스틱 냄새가 물에 베입니다


한편 딸은 여기서도
학교 신고 다닐 trainer(운동화) 못 고르네요...

도데체 어디로 가야 하는 거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