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엄마 생활

[런던] Liberty 백화점

Jinver 2024. 1. 29. 03:55
반응형

가장 좋아하는 백화점입니다 :)

겨울 세일!

엘베 타고 가장 꼭대기 층으로 올라가
가에 계단으로 내려오면서 구경할게요~

4층에서 고가구로 시작.

장식용 Corner chair
작업판이 흔들걸리는 너낌이라 일은 안 되었을 것 같은 옛 책상

피아노 의자는 사야 해요!
얻어 온 업라이트 피어노에 의자는 없거든요.

역시 천이 멋진 리버티


본격적 천 구경 :

세일해도 베겟잎 2장에 10만원 ㄷㄷ
우리집에선-음식흘리면서-드시면-아니되요 placemat ㅋㅋ
재봉틀 만질 줄 알면 사고 싶다 진짜 😍

Charity shop에서도
어느 할머니가 가져다 놓은
좋은 원단이 종종 발견된다고요.
천연은 벌레 먹기 때문에
잘 봐야 한다고 팁을 주시네요.

《더 글로리》 젤리켓이 영국 브랜드라는 사실 ☝️ 기념품샵마다 너무 자주 보여서 그렇구나, 하실겁니다 ㅎㅎ 발바닥리 리버티 천인 젤리켓 곰은 그런데...ㅜ 아이들이 조금만 어렸어도!!
방앗간 지나
아스띠에 드 빌라트

(두번째 방앗간은 디자이너 빈티지 코너구요)

사려고 보는 품목

#1 쟁반
#2 촛대
올 겨울 최대 유행이었던...
가격이 40만원 넘었군요...
카나비 스트릿으로 나가는 입구 쪽에
기념품 샵도 있네요~
헤롯과 가격은 같군요

개미굴을 이제 나가 볼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