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여성클럽

베트남에서 그림 사기 Work Room Four

반응형

1. 주재원 가족

사실 결국 못 산 이야기입니다 ㅎㅎ

 

영국 부부가 운영하는

복합 문화 공간 Work Room Four의

5주년 전시의

오프닝 파티에 다녀왔어요.

호떠이 Diamond Westlake 레지던스 정문에서 골목길로 조금 더 들어가서 위치

이 전시회에 출품한

베트남 사진작가가

우리 가족사진을 남겨 주었어요.

 

Madrie는 "Why is Yoyo's face like this?" 멍하냐고 묻네요 ㅎㅎ "너보다 동생이라서 그렇단다. 아직 카메라가 무엇인지 몰라서"

와인 한 잔 씩 들고

그림을 둘러 보았어요.

아직 손님이 없어

큰 딸이 테이블에 앉아

갤러리에서 받은 영감을

본인도 다시 그려 내었어요.

와인잔도 하나 깨먹구요;;

 

시간에 맞추어 갔더니 첫 손님이라,

주인장 Claire에게

우리의 관심 작품에 대하여

세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었어요.

그러나 결국 사지는 못 했습니다.

그림은 공부를 조금 하고 싶어요.

소비자로서.

 

손님이 북적이기 시작해서

저녁 식사를 위해

길 건너 이탈리아 식당 쿠지니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서호 맛집 Cugini
우리 동네에서 좋아하는 식당 중 하나. 프랑스 남자 Cyprian이 이탈리안 쉐프 두고 하는 곳

이 날 많은 동네 사람들의

이동경로였더군요 ㅎㅎ

전시회 다녀 온 사람들과

그림과 작가들에 대하여 

의견을 나누었습니다.

하노이 서호, 우리 동네가 많이 그립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