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로벌연대 환경실천

광교 우드슬랩 식탁 제작 공방

반응형

하노이에서는 레지던스 생활이라

퍼니쉬되어 있는 식탁을 이용했습니다.

 

숙원이었던

#우드슬랩 #8인용식탁 제작은

귀임하자마자 가장 먼저 한 것입니다.

 

나무 상판은 북미에서 왔지만

철제 다리 Supplier는 

호치민시에 있다고

사장님께서 말씀하시네요 :)

구정 때 한국 들어 온 Tommaso네와 광교에서 재회한 날

책 모양으로

두 개의 나무판을 붙인 형태로 했습니다.

더 작은 나무로

제작 가능하니

비용 절감 차원에서요.

큰 나무를 아끼는 

지국적 차원에서요...?! ㅎㅎ

중간에 이은 선이 보이고 좌우대칭입니다. Runner 깔면 감쪽이지요

나무상판이 어두운 색을 

띄기를 원했는데

그건 고목에서 나는 느낌이라

#북매치상판 만들 때 쓰는 나무로

최대한 해보시겠다고 

사장님께서 말씀하셨는데

결과가 만족스러웠습니다.

제가 꽤 까다롭다는 것을

스스로 인정하는 바라

that means a lot

coming from me

ㅎㅎ

 

#동시통역사에게배우는

#영어다운영어

#영어블로그

식사도 하고(feat 멍게밥), 각자 공부도 하고, EBS 온라인 개학도 여기에서

사용한지 2년.

저희 가족의 톡톡한 구심점입니다.

 

겨울을 한 번 나고 나니

도마오일칠 한번 해주어야 할 듯요.

색이 옅어지고

식사 후 행주로 닦을 때마다

좀 건조해졌다는 느낌이 듭니다.

그런데 아직 도마오일을 구하지 못했네요...

8인용이라 해도 어떨 때는 좁은 느낌이요 ㅎㅎ;;

반응형